폭발적 흥행에 힘입어 IMAX 개봉 및 예매 폭주!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2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며 폭발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마션>이 드디어 IMAX개봉을 확정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폭발적 흥행에 힘입어 IMAX 개봉 및 예매 폭주!
IMAX로 느끼는 광활한 화성의 스케일 선사 예정!
 
 
 
전세계와 대한민국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영화 <마션>이 폭발적인 흥행에 힙입어 바로 오늘부터 IMAX에서 만날 수 있다. 초대형 실크 스크린과 선명한 화질 필름 및 고해상도 영사 기술을 통한 우주의 광활한 스케일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로 벌써부터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마션>은 리들리 스콧 감독이 선사하는 정교한 비주얼 라이징과 광활한 화성을 생생하게 표현해내 개봉 전후 영화 팬들의 IMAX 문의가 폭주한 바 있다. 이 같은 반향으로 2D뿐만 아니라 IMAX, 4DX, 3D, 돌비 애트모스 등 다양한 스크린으로 만나게 될 <마션>은 영화로 느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영화 <마션>은 국내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1,814,748명을 동원, 주말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에 올랐다. 이로써 <마션>은 국내에서 개봉 첫 날부터 <인터스텔라>, <아바타>를 뛰어넘는 오프닝 스코어 및 역대 10월 개봉 외화 최고 오프닝, 리들리 스콧 감독작과 맷 데이먼 주연작의 최고 오프닝에 이어 역대 한글날 최고 스코어, 역대 10월 개봉 영화 중 일일 및 주말 최고 흥행 스코어 기록을 모두 갈아 치웠다. 뿐만 아니라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2주 만에 약 2억 2,770만 달러의 수익을 거둔 그야말로 전세계에 <마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올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인 <마션>은 화성을 탐사하던 중 고립된 한 남자를 구하기 위해 NASA의 팀원들과 지구인이 펼치는 구출작전을 감동적으로 그린 작품. 대한민국에서 IMAX로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할 영화 <마션>은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마션>
원 제 : The Martian
감 독 : 리들리 스콧
각 본 : 드류 다드 (<월드워Z>, [로스트])
출 연 : 맷 데이먼, 제시카 차스테인, 세바스찬 스탠, 제프 다니엘스, 케이트 마라, 크리스틴 위그
수입/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국내개봉 : 2015년10월8일(목)
캠페인 페이지 : www.martian.kr
 
<SYNOPSIS>
 
포기란 없다!
반드시 지구로 돌아갈 것이다!
 
NASA아레스3탐사대는 화성을 탐사하던 중 모래폭풍을 만나고 팀원 마크 와트니가 사망했다고 판단,
그를 남기고 떠난다.
극적으로 생존한 마크 와트니는 남은 식량과 기발한 재치로 화성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으며
자신이 살아있음을 알리려 노력한다.
 
마침내, 자신이 살아있다는 사실을 지구에 알리게 된 마크 와트니
 
NASA는 총력을 기울여 마크 와트니를 구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아레스 3탐사대 또한 그를 구출하기 위해 그들만의 방법을 찾게 되는데……
 
전세계가 바라는 마크 와트니의 지구 귀환!
그는 과연 살아 돌아올 수 있을 것인가?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