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장원가 ‘거룩한 무리’ 탄생 예고

기사승인 2016.09.23  07:43:33

공유
default_news_ad1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들의 찬양

2015년 국민일보 기독교 교육 브랜드 부분에서 대상을 차지한 아바드리더시스템은 미션어워드상도 네 번이나 받았던 것으로 차세대 교육의 대안으로 교계에서는 이미 탁월한 양육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다. 이 교육은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를 통해 차세대 인재발굴에도 갈수록 많은 관심들이 모아지고 있다.

조선시대 최고의 인재들이 과거시험의 관문을 통해 등용되었듯이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은 시대를 이끌어갈 하나님 나라의 인재들을 선발하기 위한 자리이다.

대학·청년부 장원에게는 장학금 500만원(이경은 목사와 함께 하는 여행권 포함), 어사패, 상장, 배지가 수여되고, 중·고등부 장원에게는 장학금 250만원, 어사패, 상장, 배지가 수여된다. 초등부 장원에게는 장학금 150만원, 어사패, 상장, 배지가 수여되고, 장년부 장원에게는 상금 200만원(이경은 목사와 함께 하는 여행권 포함), 어사패, 상장, 배지가 수여된다.

이경은 목사는 ‘제1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 때부터 “고등학교 다닐 때까지만 해도 교회에 잘 나가던 자녀들이 대학생이 되면 교회를 떠나거나 세상에 물들어 가는 것이 현실”이라며 “이 시대 부모들은 자녀를 최고의 자리에 앉히기 위해 어릴 때부터 많은 투자를 하는데, 아울러 영적으로도 최고의 자녀로 만들기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이경은 목사는 또한 “앞으로 계속 되어질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를 통해 거룩한 무리의 모임이 탄생하게 될 것”이라며 “혼자보다 함께 모여 무리를 이루면 더 큰일을 할 수 있기에 말씀으로 무장된 바른 생각을 가진 사람다운 사람으로 가득 찬 거룩한 무리,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들의 모임을 만들어 하나님 나라를 먼저 생각하고, 위하는 하나님 나라의 리더, 세상을 변화시키는 용사들을 세워나가고자 한다”며 거룩한 무리의 탄생을 예고했다. 

   
▲ 아바드리더시스템 제1회 과거시험에서 장원급제한 수상자들이 이경은 목사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남편을 세우고 아내를 힘 있게 하며 자녀를 성공시키는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원장 이경은 목사) 주최로 하나님 말씀으로 무장된 이 시대를 이끌어가는 리더를 세우는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가 제1회 장원선발대회를 개최했다. 과거시험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인재 9명의 장원이 장학금과 상장을 받았다.

   
▲ 아바드리더시스템 제2회 과거시험에서 장원급제한 수상자들이 이경은 목사·전태식 목사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2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는 많은 성도들과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원진주초대교회(순복음진주초대교회 제2성전)에서 열렸다. 2회에는 지역 예선을 거친 본선 응시자가 1회보다 배나 많은 인원이 참가해 15명의 장원들이 선발됐다. 이들은 2015년 아바드리더 컨퍼런스(2월 23∼25일) 마지막 날에 장학금과 상장을 수상했다.

   
▲ 제3회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 급제자들이 이경은·전태식 목사와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제3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는 2015년 8월 4일(화), 청원진주초대교회에서 실시됐다.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응시자는 제1회 때 103명, 제2회 205명, 제3회 때는 329명으로 그 숫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 제4회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 급제자들이 이경은·전태식 목사와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제4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는 2016년 1월 12일(화), 청원진주초대교회에서 실시됐다. 제4회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와 더불어 제1회 장년부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 선발 대회도 개최되어 응시자들의 관심은 더욱 증폭되었다.

   
▲ 제5회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과 급제자들이 이경은·전태식 목사와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제5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는 8월 1일 오산리 최자실 기념 금식 기도원 대성전에서 열렸다. 제5회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는 제2회 장년부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 선발 대회와 함께 개최됐다. 또한 5번 이상 급제를 한 학생에게 준장원상이 수여됐다.

9월 17일, 순복음서울진주초대교회에서는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들의 ‘거룩한 무리’(찬양곡)의 기초 녹음이 진행됐다.

장원들은 각자의 생활공간이 다르고, 연습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서울진주초대교회에서 모이기 용이한 사람들과 솔로파트를 맡은 사람들을 위주로 녹음작업을 진행했다.

최종 녹음은 오는 9월 24일, 순복음진주초대교회에서 있을 예정이며, 이날에는 녹음작업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촬영도 한다.

김효빈 기자 sayco01@korea-press.com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