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교육예능 프로그램 진행

배우 고두림씨가 2월 9일 목요일 저녁 9시, 아프리카 tv에서 주최하는 "도전 BJ 골든벨"에 첫 예능 나들이를 했다.

아프리카tv는 50명의 남, 여 비제이들을 한자리에 모아 놓고, 차별화된 교육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도전 BJ 골든벨"은 “‘BJ(비제이)’는 상식이 없을 것이다”라는 일반 대중의 선입견을 넘어서는 의미 있는 예능으로 꾸며졌다.

BJ철구(왼쪽)가 배우 BJ 고두림(오른쪽)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BJ철구(왼쪽)가 배우 BJ 고두림(오른쪽)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배우 BJ 고두림은 첫 공식방송에 출연했다. 이제까지 고두림에 대해 그녀는 "예쁘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포토샵이다", " 뚱뚱할 것이다"라는 대중의 선입견이 있었다.

그러나 그녀는 수많은 끼 있고 다재다능한 아프리카tv BJ들 가운데서 가장 빛나는 존재였다. ‘배우 BJ’라는 타이틀답게 작은 얼굴, 날씬한 각선미를 뽐냈으며, 작은 체구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비율과 아우라로 집중 조명을 받았다.

아프리카tv 공식방송에서 그동안 고두림에 대한 온갖 선입견과 오해들이 사실이 아님이 밝혀진 것이다.

이제까지 악성루머와 악성댓글들을 기정사실화하며 그녀를 연예계서 궁지에 몰아넣고 마녀사냥을 했으나 아프리카tv 공식방송에 출연한 배우 BJ 고두림의 모습은 그야말로 군계일학의 모습이었다.

아프리카tv는 이처럼 숨겨진 원석을 보석으로 만들고 누구나 방송을 하며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열린 개인방송이다.

고두림의 아프리카tv 첫 공식방송은 그녀의 진면목과 매력을 다 알기엔 너무나 짧은 분량이었다. 따라서 앞으로 고두림의 귀추가 더욱 주목되고, 아프리카tv와 배우 고두림의 파트너십 또한 기대가 된다.

아래는 ‘도전 BJ 골든벨’ 캡처 화면이다. 이미지 출처 : 철구형(CHULTUBE) 유튜브 캡처 화면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