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각지의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들 참석

제1차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 모임 정기 총회가 3월 1일, 청원진주초대교회에서 열렸다. 이번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 모임 정기 총회에서는 남부, 북부, 서울, 청원, 중부, 진주 등 전국 각지에서 총 57명의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들이 참석했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된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 모임 정기 총회에서는 먼저, 장원들의 오프닝 찬양 무대가 시작됐다.

오사랑 장원은 “사랑이 많으신 주님 이곳에 모인 우리가 주님께 찬양 올려 드릴 때에 오직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곡조 있는 기도가 되길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이라고 기도했다.

제1차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 모임 정기 총회
제1차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 모임 정기 총회
임채윤 목사가 기도하고 있다. 임채윤 목사는 “하나님께서 이 자리를 허락하여 주셨으니 하나님께서 영광 받아 주시고, 이 거룩한 무리를 통하여서 앞으로 좋은 일들이 많아 질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정말 하나님 나라의 장원으로서 삶의 장원으로서 나아가고, 많은 장원들이 탄생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라고 기도했다.
임채윤 목사가 기도하고 있다. 임채윤 목사는 “하나님께서 이 자리를 허락하여 주셨으니 하나님께서 영광 받아 주시고, 이 거룩한 무리를 통하여서 앞으로 좋은 일들이 많아 질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정말 하나님 나라의 장원으로서 삶의 장원으로서 나아가고, 많은 장원들이 탄생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라고 기도했다.

제1차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 모임 정기 총회에서 임채윤 목사는 제1차 아바드리더시스템 회칙에 대해 브리핑했다.

앞으로 정기 총회, 장원 세미나, 찬양단 활동 등 장원 모임이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장원들이 지켜야할 사항들과 주의 사항도 당부했다.

임채윤 목사는 “세 가지 의무를 잘 기억해 달라”며 먼저, 이 시대가 요구하는 정의와 희생정신을 바탕으로 하나님을 바르게 섬겨야 하고, 두 번째, 우리 회원으로서 바른 생각, 바른 행실로 품위를 지켜 주시고,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경은 목사(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장)는 “우리는 너무 바쁜 시대에 살아가고 있고, 세상이 너무 빠르게 바뀌고 있는 만큼 우리 장원들도 그에 맞는 준비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는 SNS 시대이기에 장원들이 특히 SNS 활동을 열심히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창휘 장원
박창휘 장원

특별히 박창휘 장원은 SNS 활성화 방안에 대해 강의하며, 효율적인 블로그 운영 방식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또한 진주초대교회 공식 SNS 활용 방법도 전했다.

박창휘 장원
박창휘 장원

끝으로 이경은 목사(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장)는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들의 언행 지침에 대해 이야기하며, 먼저 자신의 교회(혹은 담임 목사님)에서 인정을 받아야 한다고 했다. 그리고 “결혼식에 가면 하객들의 복장에 따라 신랑·신부의 수준을 알 수 있다”며 본회의 모임에는 항상 정장 차림을 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경은 목사(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장)는 ‘아리템(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들이 전 세계에 한 획을 긋는 무리가 될 것을 기대하고 기도한다’며 만남을 가질 때 항상 밝은 표정을 유지하며, 장원들끼리 만나서는 “할렐루야 크게 잘될 것입니다”, “사랑합니다”, “더 크게 잘될 것입니다”, “더 잘 섬기겠습니다”, “더 잘하겠습니다” 등 특정 인사말을 정하여 사용하기를 권했다.

이경은 목사
이경은 목사

이경은 목사(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장)는 사람들 이야기에도 경청하고, 하나님의 말씀에는 더 잘 경청할 것을 장원들에게 당부했고, 장원 모임에 참석하지 못한 장원들도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잘 이끌어주라고 강조했다.

이외에 비판하지 않고, 부정적인 말 하지 않기, 다른 장원의 이야기를 먼저 들어주기, 서로의 허물을 덮어주고 보호해 주기 등 미리 준비한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들의 언행 지침’에 대한 유인물의 내용을 하나하나 짚어가며 장원들이 준수할 것을 권면했다.

한편, 아바드리더시스템은 차세대 교육의 대안으로 교계에서는 이미 탁월한 양육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다. 이 교육은 온라인으로 이경은 목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에서는 앞으로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아바드리더시스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 사이트(http://leader.eduabad.com/)

또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를 통해 차세대 인재발굴에도 갈수록 많은 관심들이 모아지고 있다. 조선시대 최고의 인재들이 과거시험의 관문을 통해 등용되었듯이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은 시대를 이끌어갈 하나님 나라의 인재들을 선발하기 위한 자리이다.

대학·청년부 장원에게는 장학금 500만원(이경은 목사와 함께 하는 여행권 포함), 어사패, 상장, 배지가 수여되고, 중·고등부 장원에게는 장학금 250만원, 어사패, 상장, 배지가 수여된다. 초등부 장원에게는 장학금 150만원, 어사패, 상장, 배지가 수여되고, 장년부 장원에게는 상금 200만원(이경은 목사와 함께 하는 여행권 포함), 어사패, 상장, 배지가 수여된다.

[코리아프레스 = 김효빈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