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교육청, 초·중등 교육공무원 인사발령 ‘클릭’

“경상북도 교육청, 초등과 중등 교육공무원 인사발령”

“경상북도 교육청, 2018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경상북도 교육청, 이영우 교육감 포항 지진 대책회의 열어”

경상북도 교육청에서 2018년 3월 1일 초·중등 교육공무원 인사발령 안내를 13일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고 알려지면서 이를 확인하려는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경상북도 교육청 전경. 사진출처 : 경상북도 교육청
경상북도 교육청 전경. 사진출처 : 경상북도 교육청

현재 경상북도교육청은 안내 발표를 위해 한때 임시페이지를 운영했고, 발표도 늦어졌다.

2018년 3월 1일자 초·중등 교육공무원 인사발령 안내는 업무포털 및 업무관리시스템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북도 교육청 정보센터(관장 김유태)는 오는 21일부터 ‘2018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강신청은 경북도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경상북도 교육청 정보센터 홈페이지(www.geic.kr)를 통해 21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선착순 접수를 실시한다.

경상북도 교육청(교육감 이영우)은 11일 포항지역 지진에 따라 12일 포항교육지원청 재난상황실 및 피해 발생학교 현장을 방문, 피해현황 파악 및 복구대책을 준비했다.

경상북도 교육청 이영우 교육감은 이날 오후 포항교육지원청의 재난상황실에서 피해현황을 보고 받은 뒤 대책회의를 가졌으며, 피해정도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적합한 조치를 신속하게 지시하고, 피해학교 및 3월 개교 예정 신설학교를 방문했다.

경상북도 교육청은 11일 지진발생 당일부터 피해발생 시설에 대해 구조전문가와 함께 긴급안전점검 및 위험도평가를 시작했으며, 위험시설은 추가적으로 정밀안전진단을 실시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불안감 해소와 2차 안전사고 예방에 노력하고 있다.

경상북도 교육청 이영우 교육감은 “학생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원칙을 가지고 학생과 교직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교육청 차원에서 적극 조치를 할 것”이라며 해당부서에 철저한 점검과 신속한 조치를 지시하였다.

[코리아프레스 = 정현석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