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예보 “전국 가뭄 해갈 봄비!”

[코리아프레스 = 박귀성 기자] 오늘의 날씨 예보 반가운 봄비 소식이다. 이번 봄비 또한 가뭄을 해갈할 비다. 오늘의 날씨 예보 기상청 일기예보를 참조했다. 오늘의 날씨 예보는 오랜 봄 가뭄을 해갈할 봄비와 따스한 기온으로 봄꽃 개화를 앞당길 봄비다. 오늘의 날씨 예보는 19일 오전 05시 현재 서울을 중심으로 수도권에 미세먼지를 완전히 씻어줄 봄비가 내리고 있다. 오늘의 날씨 예보

오늘의 날씨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은 이날 봄비는 봄가뭄이 극심한 지방엔 가뭄해갈에 도움이 될 것이며 최근 높은 기온으로 인해 봄꽃의 개화 소식이 앞당겨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우선 출근길에는 우산을 꼭 챙겨야겠다. 전국 곳곳에 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 이번 비는 봄비치고 양도 제법 많겠고 남부와 제주에는 벼락과 돌풍을 동반하기도 하겠다.

19일 오늘의 날씨 예보 어제밤부터 봄비가 서울을 비롯한 전국에 걸쳐 흠뻑 내리고 있다. 다만 기온이 낮게 떨어지고 바람이 불면서 체감 온도는 다소 쌀쌀하겠다는 오늘의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와 YTN 날씨를 갈무리했다.
19일 오늘의 날씨 예보 어제밤부터 봄비가 서울을 비롯한 전국에 걸쳐 흠뻑 내리고 있다. 다만 기온이 낮게 떨어지고 바람이 불면서 체감 온도는 다소 쌀쌀하겠다는 오늘의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와 YTN 날씨를 갈무리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기온 자체는 급격히 떨어지지 않지만 비가 내리는데다 찬바람이 불어 체감온도가 낮겠고 이후 당분간 기온이 내림세를 보이면서 예년 이맘때보다는 추울 전망이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에서 예상하는 비의 양은 영남과 제주도에 최고 60mm, 호남 지방에도 10~40mm로 적지 않겠으며, 서울 등 중부지방에는 5~10mm가량이 되겠으며, 기온이 낮은 강원산간으로는 1cm~3cm 가량의 눈이 내려 쌓이겠다. 이번 비는 오전에 북서쪽부터 차차 그치기 시작해 밤에는 대부분 그치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오늘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1~7도가량 높겠다. 서울의 아침 기온 7도, 청주와 대전도 7도, 대구 8도로 출발하겠고 낮부터는 당분간 평년 기온을 밑돌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낮 기온도 비가 그치고 기온이 오르면서 서울의 낮 기온 12도, 청주 11도, 대전과 전주 12도, 대구와 울산은 10도로 예상된다.

오늘의 날씨 예보 15일 주요 도시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날씨 7도, 인천 날씨 6도, 수원 날씨 6도, 춘천 날씨 7도, 강릉(경포대) 날씨 7도, 속초 날씨 6도, 양양 날씨 7도, 주문진 날씨 7도, 평창 날씨 4도 청주 날씨 7도, 대전 날씨 7도, 보령(대천해수욕장) 날씨 6도, 광주 날씨 11도, 전주 날씨 9도, 군산 날씨 9도, 목포 날씨 10도, 여수 날씨 10도, 순천 날씨 9도, 대구 날씨 8도, 울산 날씨 9도, 포항 날씨 10도, 경주 날씨 10도, 부산(해운대) 날씨 11도, 창원 날씨 10도, 마산 날씨 9도, 통영 날씨 11도, 남해 날씨 10도, 거제도 날씨 11도, 제주도 날씨 13도, 울릉도 독도 6도 등의 분포를 보이겠다.

이날 한낮 최고기온으로 서울 날씨 12도, 인천 날씨 11도, 수원 날씨 12도, 춘천 날씨 11도, 강릉(경포대) 날씨 8도, 속초 날씨 6도, 양양 날씨 7도, 주문진 날씨 8도, 평창 날씨 5도, 청주 날씨 11도, 대전 날씨 12도, 보령(대천해수욕장) 날씨 12도, 광주 날씨 15도, 전주 날씨 12도, 군산 날씨 13도, 목포 날씨 14도, 여수 날씨 11도, 순천 날씨 12도, 대구 날씨 10도, 울산 날씨 10도, 포항 날씨 11도, 경주 날씨 11도, 부산(해운대) 날씨 14도, 창원 날씨 12도, 마산 날씨 11도, 통영 날씨 11도, 남해 날씨 11도, 거제도 날씨 12도, 제주도 날씨 15도, 울릉도 독도 6도 등으로 전망된다.

오늘의 날씨 예보 미세먼지를 예보하는 국립환경과학원에 따르면 이날 미세먼지농도는 비가 내리면서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 좋음에서 보통 수준을 유지하겠다. 비가 내리면서 씻김 현상으로 일해 전국의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 내지 ‘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 체감기온이 내려가 쌀쌀하겠다. 오늘의 날씨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예보는 전국이 저기압의 영향을 받아 구름이 많고 비가 내리겠다고 전망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에서 전하는 한주간 날씨 예보는 절기 춘분인 21일 수요일에는 전국에 또 한 차례 비나 눈이 내리면서 부쩍 쌀쌀해지겠고 기온이 떨어지면서 대부분 내륙에 비와 눈이 섞여 내리겠다. 주 후반부터는 다시 예년보다 포근해지며 평년 기온을 되찾겠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