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언론인들이 왜곡된 기사라도 쓰는 것 처럼 비아냥 거려'

[코리아프레스 = 박지수 기자] [속보] 조국 장관 부인 정경심 교수 “가족의 인권이 침해 되지 않도록 호소”
‘언론인들이 마치 왜곡된 기사라도 쓰는 것처럼 비아냥거려’

조국 장관의 부인 정경심 교수사 18일 자신의 SNS에 “언론 보도에 대한 사실이 아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정 교수는 현재 병원에 입원 중으로 알려졌다. 자신의 압박감을 이기지 못해 스트레스로 인해 병원에 입원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이 날 정교수는 언론보도에 유감을 표했으며“추측이 의혹으로,의혹이 사실인 양 보도가 이어져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이미 검찰에 기소가 된 저로서는 수사 중 인 사항이 언론에 보도 되더라도 공식적인 형사 절차에서 사실 관계를 밝힐 수밖에 없는 위치에 있다”라고 전했다.

정 교수가 병원에 입원중 이면서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의혹들이 사실인 양 보도가 돼 고통스럽다"며 "가족의 인권이 침해 되지 않도록" 부탁하는 호소의 글을 올렸다.
정 교수가 병원에 입원중 이면서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의혹들이 사실인 양 보도가 돼 고통스럽다"며 "가족의 인권이 침해 되지 않도록" 부탁하는 호소의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저와 관련된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을 법원에서 소상하게 밝힐 것이고 재판 과정에서 진실이 확인될 것”이라며 “부디 진실이 밝혀 지기전에 사실이 아닌 추측 보도로 저와 제 가족들의 인권이 침해되지 않도록 해주시기를 호소 드린다”라고 변명의 글로 언론인들을 향해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현재 정 교수가 아들의 동양대 표창장을 스캔 한 뒤 총장 직인을 따로 오려서 얹은 것으로 확인이 되자, 국민들과 야당에서의 목소리는 더 커지고 있는 상황으로 이어가고 있다. 정 교수가 그렇게 언론인들에게 비아냥 거리면서 마치 언론인들이 왜곡되는 기사라도 작성하는 것처럼 스토리를 전개하고 있지만, 지금에서 국민들은 더 할 나위 없이 조 가족들이 하는 말들은 거짓에 불과하는 변명처럼 들린다고 한다.

이에 자유한국당 의원들은 이 소식을 듣고 “정 교수 아파서 병원에 입원한 사람이 휴대폰으로 SNS나 하고 있다”며 이에 반박을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