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익, 전인권, 백건우, JK김동욱, 컬투 등 장르별 정상급 아티스트 총출동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 구리아트홀(관장 문철훈)이 올 9월부터 시작될 하반기 기획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에는 구리아트홀 개관 이래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역대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장르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을 부담 없는 관람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구리아트홀은 시민의 다양한 선호를 반영해 콘서트, 클래식, 뮤지컬, 연극, 어린이, 국악·창극의 6개 장르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비주류 분야인 국악·창극은 대중성을 검증받은 최고 히트작만을 선별했다. 시민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장사익 송년 콘서트>, 국립창극단의 18금 창극 <변강쇠 점찍고 옹녀>, 판소리 슈퍼스타 이자람의 <억척가>가 대표적이다.
 
대중의 관심이 높은 콘서트 또한 다양하게 준비됐다. JK김동욱, 전인권밴드, 임태경이 단독 콘서트를 벌이며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뮤지컬 브런치 콘서트를 선보인다. 또한 지난 시즌 첫 선을 보여 호평을 받은 ‘인디스탠소극장 시리즈’ 의 두 번째 팀으로 국내 모던록 1세대 밴드 ‘언니네 이발관’ 도 기대를 모으고 있
다.
 
이외에도 국보급 피아노 거장 백건우의 피아노 리사이틀과 폭소를 선사할 버라이어티 콘서트 컬투쇼, CF와 드라마 배경음악으로 친숙한 피아니스트 이사오 사사키의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하반기를 가득 채워준다. 
 
구리아트홀은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하여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다양한 공모사업 선정 작품을 통해 객석 30%를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문화도시로서 다양한 계층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구리시 관내 초중고학생들의 문화예술 체험프로그램으로 익스트림 퍼포먼스 플라잉, 어린이 난타, 뮤지컬 빨래를 기획해 저렴한 관람료로 우수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구리아트홀 하반기 전체 공연 일정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문의 가능하며,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